프로젝트
06-12-2023
첨단 기술, 지속 가능한 관행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건설 산업의 혁신을 목표로 건축 환경의 다양한 측면에서 운영되는 완전히 통합된 글로벌 기업인 Innovo는 앙골라 벵겔라 주에서 중요한 인프라 프로젝트를 주도하기 위해 4억 1,500만 유로 규모의 계약을 성공적으로 확보했습니다. UKExport Finance(UKEF)의 지원을 받는 이 획기적인 성과는 UKEF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체결한 역대 최대 규모의 주권 거래를 의미하며 홍수 및 부적절한 배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두바이에서 열린 UN의 COP28 기후 변화 정상 회담에서 발표된 이 혁신적인 프로젝트는 기후 변화와 극한 기후에 대한 회복력을 강화하려는 이 지역의 중요한 목표와 일치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Innovo는 지역의 식수 공급, 빗물 배수 시스템, 위생 시설, 도로, 공공 조명, Benguela 지방의 상업 인프라 개선을 포함하여 다각적인 인프라 개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억 4천만 파운드 이상의 상당 부분이 영국 상품 및 서비스에 할당된 이 벤처 기업은 영국과 앙골라의 지역 사회에 상당한 이점을 약속합니다. 향후 5년 동안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부문, 특히 건설 산업에서 약 11,000개의 고용 기회를 창출하여 지역 생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nnovo Projects의 CEO인 Paul Woodm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Benguela 지방의 사람들과 지역사회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한 지역의 회복력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를 확보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UKEF의 지원으로 앙골라에서 확보한 세 번째 계약이며 공공 사업 및 주택부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벵겔라 주는 홍수와 배수 불량에 취약한 해안 지역입니다. 2015년에는 로비토 시에서만 홍수로 인해 6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Innovo, UKEF 및 글로벌 파트너 간의 이러한 공동 노력은 글로벌 규모의 지속 가능한 개발 및 탄력성 구축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강조합니다.